로고로고

예성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목장예배

거역목장 - 이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순종
작성일 26-06-28 15:49 조회 4

본문

*거역목장

*인도자 :심미화

*목자:이영

*목원:신동춘.최진주.김량희.

허신화.박소현(중국)

헌금35.000

*거역목장

*인도자 :심미화

*목자:이영

*목원:신동춘.최진주.김량희. 허신화.박소현(중국)

*헌금35.000

*너희가 알리라 *민수기16장25-35절

*말씀요약

우리은 아담의 후예 이기에 끊임없이 반역하고 불신하는 영이 말씀으로 건너가지 못하게합니다 죽었던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다시 사는 축복을 주시고 예배를 통해 생명으로 회복할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말씀을 통해 천국의 길을 안내해 주시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건짐받은것에 감사합니다


*이영

계속 주어지는 말씀이  반역인데 내안에 반역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말씀  대하기가 두렵지만 우리안에 쓴뿌리가  뽑아지기를 원합니다. 심판이 올때 회개하는 자는 구원을 받을것이요 반역하는자는 멸망 이라고 했는데 말씀에서 심판을 잘받고 성화의 구원을 이루기 원합니다. 반역하는 자식을보면 가슴이 아프고 애통이 나가지만 일이 축복인것은 일을하다보면 잊어 버리게 되어지고 예배가운데 찬양과 말씀을 통해 사건을  돌아볼수 있는 기회가 되어져서 감사합니다.언제나 내 소견이 앞섰는데 말씀을 통해 육이 심판을 받아 하나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이 되기를 원합니다.


*김량희

오랫동안  신앙생활 했지만 나자신을  너무 몰랐습니다. 열심히 주의 일을 한다고  했던것 들이  거짓이고 기쁨과 감사보다는 형식적인 것이 많았습니다. 말씀을 들으며 깨닫게 되는것이 내가 옳다고 여기고 온것들이 반역이고 불신인것을 알게되었습니다.이제는 말씀에서 조금씩 깨달아 가는것이 감사하고 말씀대로 살기를 원합니다.


*신동춘

믿기만 하면 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말씀을 통해서 깨닫게 되는것이 삶으로 이루며 가야한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믿지 않는  가족들과 부딪힐때  감당하며 가야 하는것이 과제입니다.그래도 감사한것은 어떤 문제도 말씀으로 해석이 되고 이길수 있는 능력이 주어져서  감사합니다. 상대와 부딪혀 이기는 것이 이기는것이 아니라 지는것이 이기는것이라는 것을 말씀을  통해 깨닫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고라의 영이 아닌 하나님의 마음을 달라고 기도합니다.


*허신화

한순간도 하나님의 은혜없이는  살아갈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가족 구원을위해 기도합니다. 함께 예배할수 있는시간 되기를원합니다. 


*최진주

정아 사모 추도예배를위해 영상을 준비하며 여러가지 생각들이 교차 합니다. 마지막   떠나는 순간들, 시험과 겹치는 상황이었지만 장례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요양원일을 하다보니 늘 떠나 보내야하는 어르신들을 보며 내삶도 돌아 보게 됩니다. 이땅에 육이 있는동안 감사 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심미화

말씀이 이루어 지기위해  순종의삶을 살아야 합니다 고라와그일당이 말씀이 없어서가 아니라 순종하지 않음으로 심판을받고 멸망을 자처하게 됩니다. 심판가운데 회개하고 돌이키는자가 구원을 이룬다고 말씀  하신것 처럼 심판을 잘  받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