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로고

예성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목장예배

난공불락목장 - 허신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순종
작성일 26-01-18 17:52 조회 41

본문

<난공불락목장>

날자; 20260111

장소; 교회

헌금; 10.00

목자; 허신화

목원; 권사님 김집사님 영희자매 미월자매 황형제 


말씀주제; 불기둥 구름기둥 (민.9;15~23절)

명하신대로 순종할수잇는것이 복이랍니다 경험없이 내모든소견내려놓지않은이상 절대순종안되는데 순종하면서 가는건 특별은총받은자랍니다. 

이세상은 지으시분 사람창조하신분있고 모든역사 써려가는 분계시므로 인생만사가 사람힘으로 살아갈수없는것이세상이랍니다 그래서 인생살며 산전수전 겪게하며 하나님앞에 두손들고 기도하며 주앞에 맡기고갈수있게 하시는데 이보다 더 복된것이없음을 고백하게 하신답니다 그래서 광야 생활이 필수 과목이된답니다. 

자기존재알게하고 하나님누구신지알게하고 이세상광야로 취할것도 사람유익한것도없고 온전한단계인도할수있는것없으며 오히려 가시와 엉겅퀘만주는 사단이 왕노릇하는 세상임을 알게하며 어떤지식도 사후세게알수없으면 먹고살수록 죽음에 가까운 세상임을 깨닫게하며 솔로몬 고백이 아멘되게 하십니다. 

그리고 이땅은 나그네땅으로 생명얻는장소되고 하나님만날기회되기게 삶모든것 구원목적살아갈수밖에 없답니다

하나님은 일생 우리와 동행하고 더불어먹고 마시기원하고 나타나시기를 원하는데 인침받은자 보다 복된자가없답니다 그러면 내가 죽지않고는 안된답니다. 육신속해 죄에팔렸기에 원치않는악을 행하는 죄밖에없고 선을 행할힘도없기에 오직 주님이 우리구원주되셔야 인간지으신 뜻대로 살아가는 길이 열린답니다. 

우리안에 예수계시면 우리가성전되고 성막에 구름덮엇더라 내안에 보좌두고 말씀심어지면 구름성막을 덮게 된답니다. 구름기둥 불기둥 인도와 보호와 지킴받고 멈추면서고 움직이면진행하고 세워지면 성막임하시고 심중성전세워 보좌임하면 그분과 더불어먹고 마시는 기도사람되니 성령인도해 가는데 심령죽고 부활영살아가는 부활영담은 성전된답니다. 

교회는 광야있는 성막같은것이고 성령과 말씀으로 나를 주께로 이끌어갈 인도자보호자되는데 구름불기둥으로 역사한답니다 구름불기둥 은헤와진리 하나님임재상징하는데 성막에 불구름기둥임함은 하나님함께하심을 보여준답니다. 그러니 우리할일 임재에 반응하고 순종하는것이고 신앙공동체 임재가 핵심된답니다  

모든관계문제도 주에영이 들어가면 화목제물되서 막힌담헐고 감당과 화평역사로 하나되게한답니다 

십자가 자기끝내고 예수가나에 모든것되고 말씀순종하면 염려사라지고 나에치료자되고 복에근원되고 나에길되고 생명되고 우리인생 우리가 걱정하는것보다 하나님이 더 멋찐길로 인도해 가신답니다 그니 그리스도인은 나에계획대로 되는것아니랍니다. 내힘포기하고 하나님명령에 삶이 조명당하시면서 끈임없이 환경통해 관계통해 열어주신것에 끈임없이 반복되는것에 감당하고 순종하고 가는것이랍니다 

21~23절;구름이 성막에 머물려면  기도해야우리위에 머물러있게 된답니다

직임지켰더라; 모세인도자통해 말씀대어할때마다 아멘하고 순종하고 감당하고 말씀떠나지않았고 구름통해 보이는 여호와계시에 눈을떼지않았답니다 광야는 전능자 도움없으면 불가능하기에 늘기도하며 무슨말씀하시는지 말씀에 청종순종하는 이것보다 중요한것없답니다. 힘든 광야인생길 갈라면 말씀만생명이고 힘이고 방패되고 나를 살리는 은헤가 된답니다 새해 말씀대로 사는 은헤가운데 가시길 원합니다. 


허신화; 머리로만 아는 광야에서 조금이라도 진리로 깨달아지니 그나마 기도없이 살수없음에 대해서  다시새롭게 깨닫게되여지고 불기둥 구름기중 주목하는 삶을 살아야되겠다 다짐합니다. 


영희; 오늘 말씀듣고 예배드리고도 가인에 제사드리지 말라란 말씀이 제일 마음속에 남습니다 전에는 예배드리고도 문밖을 나가는순간 말씀하고 전혀 상관없는 가인에 삶을 살았기에 이제는 그러지말아야되겟다 결단합니다. 


권사님; 불기둥 구름기둥 말씀듣고 내인생 내것아니고 인생전체통해 내가 누군지 깨닫게 되엿습니다 세상이 나한테 주는건 정말 가시와 엉겅퀘라 기도로 살기원해서 노력하고 말씀들을땐 눈물감동있는데 돌아서면 순종못하니 애통되고 하나님이 빚어주시길 원하면서 새해 말씀으로 하루하루루 기도를 하며 사는 삶이 되길 원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미월자매;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 살면서 구름기둥 불기둥 인도따라 순종햇듯 우리도 말씀안에 믿고 살아가야 되는데 항상 제생각이 먼저일때가 많고 맨날 하는 생각이 근심입니다 무엇먹고입을가 다하시는데 모든일하면서 순종하면서 살아가야 되는데 그리고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근심염려아니라 주님만 바라보고 말씀안에 순종하며살아갈수잇도록 자기를 단속하려 합니다 


황형제 말씀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